직원교육강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악어 조회 9회 작성일 2021-01-14 12:18:47 댓글 0

본문

박원영 강사의 고객응대근로자 감정노동 직원보호 교육 영상 - 서비스마인드, CS, 악성고객 대응

산업안전보건법 일명 감정노동자 보호법 개정으로 인한
WYP교육컨설팅 박원영 대표 강사의 직강 직원 보호 교육 영상을 공개합니다. 본 교육은 6시간 동안 교육한 내용의 편집 영상으로 서비스마인드, 고객응대, 감정노동 스트레스관리, 악성고객(블랙컨슈머)대응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유익하고 유쾌한 교육으로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강사 드림

인스타 : wyp_edu

류수민강사[CS교육, 어떻게 시켜야 하나요?]- 불만고객유발자 직원 가이드 노하우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하는 직원이 있는 반면,
'불만유발?'을 하는 직원이 있다?
불만유발자 직원, 어떻게 교육 시켜야 할까요?

'디테일의 힘!' 사소한 서비스가 고객의 만족감을 좌우한다!!
디테일한 포인트 강의! 류수민강사님의
CS 교육에 관한 이야기!

기업교육플랫폼
기업교육 \u0026 강사섭외
비대면교육 \u0026 강의영상 제작
실시간소통형 비대면 강의

http://www.ontory.co.kr
070 4640 4560
카톡플러스친구 '온토리'

좋은 강의[사장 마인드, 직원교육, 직원교육강사,당신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양재규의 알통스피치

#직원교육#직원마인드#사장마인드

양재규 스피치 원장. 2006년부터 다수의 기업체와 단체에서 '마음을 여는 공감대화법' 주제로 강의하며 스피치 스킬뿐만이 아닌 심리적인 접근법으로 블랜딩 함으로써 보다 근본적이고 탁월한 스피치 코칭을 합니다.
공감대화법,관계회복,스피치스킬,면접, 발표불안, 자신감, 강의법 등 '말로 하는 모든 것'을 공유합니다. 스피치 코칭은 1:1 개인코칭이며 방문 지도도 가능합니다.

저서: 당신만은 행복하라 [사람 살리는 말하기 수필집]
유머능력자 따라잡기 [유머 능력자 만들기 교재]
바른아이 vs 밝은아이 [말 잘하는 아이로 키우는 자녀 양육서]

카톡문의: headbaker70
코칭문의: 010 9990 5537
강의/제휴문의: headbaker70@naver.com
알통스피치 유튜브 구독하기:https://bit.ly/2PRj0jS
알통스피치 브런치: https://brunch.co.kr/@headbaker70
양재규스피치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umor-academy
양재규의알통스피치: https://blog.naver.com/headbaker7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egue.yang.79/

... 

#직원교육강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ofjeju.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